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심 새우깡,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전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심 새우깡,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전개
    농심 새우깡,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전개
    농심이 대한민국 응원 메시지를 담은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우깡으로 대한민국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국민들이 한마음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는 새우깡과 매운새우깡 2개 제품에 ‘승리할깡, 1등할깡, 이겨볼깡, 맞서볼깡, 도전할깡, 힘내볼깡, 하나될깡, 함께할깡’ 총 8가지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는 메시지를 담아왔다”며, “올 여름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로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농심은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1일까지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새우깡 다트 굿즈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엠즈씨드-고창군 농산물 유통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외식전문기업 엠즈씨드는 지난 7일 고창군과 농산물 유통 활성화 및 기업-지자체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은 심덕섭 고창 군수, 권익범 엠즈씨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양측은 고창군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과 안정적인 공급 유통 체계 구축을 중심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협약의 주요 내용은 ▲고창 농산물의 안정적 공급 지원 및 원물 구매 확대 ▲고창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 및 제품 공동 마케팅 ▲그 외 상생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교류 등이다.엠즈씨드는 고창군에서 재배된 고구마, 땅콩, 수박 등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지역 농산물의 부가가치 제고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고창군은 안정적인 원물 공급과 유통을 통해 협력 체계를 뒷받침할 예정이다.엠즈씨드 관계자는 “고창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메뉴 개발은 물론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한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는 8일부터 고창 땅콩 카페라떼, 고창 고구마 라떼, 고창 복분자 에이드, 고창 고구마 치즈 케이크 등 고창 농산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향후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 2

      폴 바셋,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신규 매장 오픈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25평 규모로 오픈한 폴 바셋 신규매장은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밀도 베이커리 제품 등을 함께 선보이며, 다국적 여행객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킨다는 전략이다.‘폴 바셋 인천공항 T1 입국점’은 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차분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컨셉으로 조성되었으며, 공항의 활기 속에서도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하였다.폴 바셋은 내년 초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입국장 등 체류 시간이 길고 카페 수요가 높은 특수 상권으로의 확장을 예정하고 있다.폴 바셋 담당자는 “체류형∙대기형 상권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유동인구가 많은 환경인 만큼 매출 성장이나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 확장에도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한편, 폴 바셋은 연말까지 광화문과 선릉역에도 신규 매장 오픈을 준비하며,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3. 3

      더 키친 일뽀르노, 제철 해산물로 완성한 겨울 신메뉴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이번 신메뉴는 펄 쉘, 블랙 타이거 새우, 랍스터 등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피자, 스테이크, 모둠 플레이트 구성으로 마련됐다. 대표 메뉴인 ‘마리나 감베리 피자’는 나폴리 정통 마리나라 스타일을 기반으로 화덕에 구운 큼직한 블랙 타이거 새우를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삼배체 굴과 사과로 만든 수제 미뇨네트 소스를 곁들인 ‘펄 쉘 플레이트’, 문어, 삼배체 굴, 가리비, 한치 등 다양한 제철 해산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모둠 플레이트’도 시즌 추천 메뉴로 선보인다.광화문 뷔페 매장에서도 겨울 한정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굴과 새우를 올리브오일과 마늘로 향긋하게 구워낸 ‘오이스터 알리오 올리오’, 오징어, 가리비, 한치를 철판에서 직접 구워낸 ‘해산물 그릴 모둠’이 대표적이다.백화점과 쇼핑몰 매장에서는 스테이크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랍스터와 채끝 등심을 한 플레이트에 담아낸 ‘랍스터 스페셜 스테이크’는 풍성한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다.더 키친 일뽀르노 담당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많은 시즌을 맞아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풍성한 해산물 메뉴를 준비했다”며, “올겨울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더 키친 일뽀르노는 연말을 맞아 와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스페셜 와인 4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시즌 메뉴와 함께 페어링 할 경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