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금융지주 계열사를 시작으로 증권사 2분기 실적 발표가 시작됐다. KB증권이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가운데 2분기 실적에 훈풍이 불 것이란 기대가 크다. 엔비디아 등 미국 빅테크를 중심으로 해외 주식 거래가 대폭 늘고, 금리 하락으로 채권 평가 이익이 개선된 덕분이다.

우선 국내 투자자들의 해외주식 쇼핑 행렬 속 브로커리지 관련 이익이 늘어난 덕분이다.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올해 2분기 해외주식 거래(매수+매도) 금액은 1031억5400만달러로 1년 전보다 346억2200만달러 늘었다. 시중금리 하락으로 채권 평가이익이 오르며 트레이딩 부문도 웃었다. 특히 작년 2분기 금리가 상승세를 보였던 것과 비교하면 기저효과도 반영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주식매입 용도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도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20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셀트리온, POSCO홀딩스, 알테오젠, 현대차, 현대로템, 카카오, 셀트리온제약, 희림, 신한지주, 양지사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