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토니, 새 EP 오늘(29일) 공개…한국 활동 본격 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토니 /사진=씨티디이엔엠 제공
    토니 /사진=씨티디이엔엠 제공
    가수 토니(TONY)의 특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씨티디이엔엠에 따르면 토니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첫 EP 'SPATIAL RECORD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한다.

    토니의 'SPATIAL RECORDER'는 각 사람과 사물이 공간 속에서 작은 물질로 존재하는 모습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이 물질들은 다양한 '점'을 형성하고, 모여 '선'을 이루며, 교차해 다채로운 '면'을 만들어낸다. 각기 다른 규칙과 이야기를 품고 있는 이 면들은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며, 그 속에서 수많은 서사가 펼쳐진다.

    토니는 이러한 공간을 여행하는 '시간과 공간의 여행자'로서, 각 공간의 이야기를 관찰하고 음악을 통해 이를 전할 계획이다. 토니의 'SPATIAL RECORDER'는 그 첫 번째 층의 공간에서 기록한 이야기다.

    토니의 'SPATIAL RECORDER'는 기계처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생동감을 잃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다. 토니는 이러한 모습을 보고 '전달자'로 변신해 그들에게 잠시 멈추고, 잃어버린 행복과 기쁨을 되찾는 방법을 일깨워준다.

    타이틀곡 'JIGGLIN''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 그리고 'GORGEOUS'와 'FAIRY TALE'까지 총 네 트랙이 'SPATIAL RECORDER'를 완성한다.

    특히 'JIGGLIN''은 중독성이 강한 비트와 매력적인 댄스 바이브를 품고 있는, 에너지 넘치는 힙합 넘버다. 토니는 매일 기계처럼 반복되는 삶 속에서 색채를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행복과 기쁨의 주문을 선사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굿파트너'·'핸섬가이즈' 좋은 OST 뒤엔…뮤직앤뉴 있었다

      콘텐츠미디어 그룹 NEW(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의 음악사업 계열사 뮤직앤뉴가 영화, 드라마, 예능, 웹툰 등 영역을 넘나드는 OST를 유통·제작하며 콘텐츠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K팝 유통에...

    2. 2

      스트레이 키즈, 또 일냈다…'빌보드 200' 다섯 번째 1위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정상을 찍었다. 통산 다섯 번째 1위다.미국 빌보드는 28일(현지시간) 차트 예고 기사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19일 발매한...

    3. 3

      日 닛산 스타디움도 꽉 찼다…트와이스, '150만' 월드투어로 아로새긴 K팝 자부심 [리뷰]

      그룹 트와이스(TWICE)에게는 일본 최대 규모의 공연장 닛산 스타디움도 좁았다. 아홉 멤버는 이틀간 14만명이라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관객을 동원하며 '10년째 전성기'임을 제대로 증명해냈다.트와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