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엘에스제약, 합병 합의 후 카디마스템 자회사 흡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엘에스제약, 합병 합의 후 카디마스템 자회사 흡수
    엔엘에스파마슈티컬스와 카디마스템은 합병을 위한 구속력 있는 기간표를 작성했으며 후자의 사업은 전자의 자회사가 된다고 29일(현지시간) 밝혔다.

    양측의 주주승인 대상으로 남아있는 합병회사는 카디마스템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돼 나스닥 자본시장에서 거래될 것으로 보인다.

    기존 카디마스템 주주는 합병회사의 발행주식과 발행주식의 85%를, NLS 기존 주주는 NLS의 발행주식과 발행주식의 나머지 15%를 보유하게 된다.

    엔엘에스 주가는 개장 전 거래에서 11% 상승한 21센트를 기록했다.

    이 협정은 9월에 실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거래는 12월 31일 이전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임상 단계의 세포치료제 회사인 카디마스템은 35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해야 하며, 바이오의약품 회사인 NLS는 거래가 끝날 때 6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해야 한다. 합병 조건으로 NLS가 자사의 판매업체와 내부자에게 부담하는 채무를 청산하고 대차대조표에서 삭제할 예정이다.

    NLS 임원 및 이사 중 한 명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회사에서 사임할 것으로 예상된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NH농우바이오, 튀르키예법인 신규 R&D시설 구축

      코스닥 상장사 NH농우바이오는 튀르키예 현지법인 R&D시설 신규 구축을 완료, 유럽 및 중동지역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튀르키예 법인은 NH농우바이오가 2017년 설립한 해외 법인으로 유럽과 북아프리...

    2. 2

      제이오, 단일벽 탄소나노튜브 美 EPA 허가 신청

      제이오가 2차전지 혁신소재 단일벽 탄소나노튜브(SWCNT)의 미국 환경보호청(EPS) 허가 신청을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배터리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SNE리서치에 따르면 음극용 도전재 시장은 2030년 ...

    3. 3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8조원 돌파"

      삼성증권은 최근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가 8조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중개형 ISA 계좌는 절세혜택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의 필수 계좌로 자리잡았다. 최근 국내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