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제공
PXG어패럴 제공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에서 신비로운 딥 퍼플 컬러를 메인으로한 ‘미드나잇 플럼’ (Midnight Plum) 컬렉션으로 2024년 가을-겨울(Fall-winter) 시즌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미드나잇 플럼 컬렉션은 자정의 짙은 밤하늘처럼 깊고 풍부한 퍼플 컬러와 시크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레이어링이 돋보이는 PXG의 시즌 첫 컬렉션이다. PXG만의 도회적이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을 딥 퍼플 컬러와 함께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아름다운 밀라노를 배경으로 밤거리를 누비는 이탈리아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라인업은 간절기부터 FW를 여는 첫 라인업으로 경량 우븐 아이템과 얇은 니트류, 시즌에 필수적인 기본 아이템들로 구성하여 변덕스러운 초가을 날씨부터 시시각각 변화하는 계절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PXG는 미드나잇 플럼을 시작으로 하반기 동안 매월 신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고급 원단 소재 활용과 디자인 디테일을 더욱 다양화하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시즌 라인업으로 골프 마니아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XG어패럴의 2024 가을 겨울 시즌 컬러 화보는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일부터 전국 PXG 어패럴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