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공식몰서 '썸머 특가' 이벤트 진행…최대 37% 할인
조아제약이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조아제약 공식몰에서 '썸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조아 아르기닌 맥스와 봄처녀 뷰티마인 센텔라 등 조아제약 이커머스 주요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아제약 공식몰의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3천 원 할인 쿠폰을 받아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마시는 고함량 아르기닌 '조아 아르기닌 맥스'는 1앰플(20mL 기준)에 L-아르지닌 6200mg을 함유하였으며, '봄처녀 뷰티마인 센텔라'는 하루 1앰플로 쉽게 피부 루틴을 만들 수 있는 이너 뷰티 음료다.

두 제품 모두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적용하여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조아 세피지 앰플은 미국 약전(USP)에서 인증한 플라스틱 소재 안전성 최고 등급 VI(USP Plastic Class VI)를 받았으며, 인체 공학적 설계로 국내 특허를 취득하고, 해외 34개국에 특허 출원을 마쳤다.

더불어 국가공인시험기관 코티티(KOTITI)의 테스트를 통해 환경호르몬(프탈레이트 및 비스페놀A) 불검출 시험성적서도 받았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활력 충전과 피부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