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흥민 보러 가실 분~”…인터파크 투어, 토트넘 방한 기념 프로모션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유럽 ‘투어&티켓’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쿠폰 제공

    – 24~25시즌 토트넘 경기 무료 입장권 추첨 행사도
    (인터파크트리플=2024/07/31/수)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훗스퍼의 방한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는 이 기간 ‘투어&티켓’ 카테고리에서 유럽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9~10월 유럽 투어&티켓 이용 예정자 중 추첨을 통해 토트넘 경기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자들은 오는 9월 21일 토트넘 대 브렌트포드 경기 또는 10월 19일에 열리는 토트넘 대 웨스트햄의 경기를 무료로 직관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14일 발표된다.

    인터파크 투어는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의 국내 공식판매처로, 다음 시즌 EPL 경기 입장권도 현재 판매 중이다.

    인터파크 투어는 유럽 축구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리그1 강원FC 소속의 양민혁 선수가 토트넘 훗스퍼로 이적하게 되면서 EPL 2024~2025 시즌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진 상황이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EPL 경기 예약은 주차별로 가격이 올라가는데 실제로 최근 주마다 평균 6만6000원씩 티켓값이 상승했다”라며 “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원하는 경기의 원하는 좌석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SOOP, LCK 구단별 서포터즈 스트리머 발표…’함께 응원하는 재미 더한다’

      SOOP이 스트리머와 유저가 함께 호흡하며 LCK 구단을 응원하는 시청 문화 강화에 나선다.SOOP은 5일(목) LCK 각 구단을 대표해 응원전을 이끌 ‘구단별 서포터즈 스트리머’ 최종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서포터즈 스트리머는 SOOP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LCK 7개 구단별로 선정됐다. T1 이상호, DN SOOPers 아뚱 등 서포터즈 스트리머들은 응원 콘텐츠를 중심으로 LCK 관련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오는 6일(금)부터 서포터즈 스트리머의 방송에는 각 구단의 개성이 담긴 전용 채팅창 스킨과 구단 전용 이모티콘이 적용된다. 유저들은 응원 구단의 정체성이 반영된 환경에서 스트리머 및 다른 팬들과 뜨거운 응원전을 펼칠 수 있다. 구단 서포터즈 스트리머가 아닌 방송에는 중립 스킨이 적용된다. 또한, 서포터즈 스트리머의 방송에서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 구단의 굿즈와 포트카드 드롭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SOOP은 선정된 스트리머들이 구단 전문 스트리머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포터즈 스트리머들의 방송국에는 공식 서포터즈 인증 뱃지가 부여되며, e스포츠 페이지 내 별도 홍보 영역을 통해 관련 방송이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LIVE 플레이어 및 애드벌룬에는 구단 상품이 연동돼 유저들이 방송 중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또한, 구단 서포터즈 스트리머에게는 선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유니폼과 공식 인증서로 구성된 서포터즈 키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뷰잉 파티 및 구단 이벤트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는 물론 현역 선수와의 합동 콘텐츠 제작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성과와 구단 성적에 따라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한편, 이번 구단 서포터즈 시스템은 LCK

    2. 2

      오피, 자영업자를 위한 홈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오픈

      SOOP은 5일(목), 서울랜드와 ‘콘텐츠 기반 활성화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식에는 SOOP 최영우 대표이사와 서울랜드 신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OOP과 테마파크 서울랜드가 상호 교류와 협력 체계를 구축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콘텐츠를 공동 기획·운영하고, 플랫폼과 테마파크의 강점을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및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공동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 시즌별로 스트리머와 연계한 팝업 이벤트와 팬사인회 등 정기 콘텐츠를 운영하고, 서울랜드 내 통나무 소극장을 활용해 음악 공연, 팬미팅, 라디오 콘텐츠 등 다양한 현장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글로벌 스트리머와의 협업을 통해 해외 유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를 기획 및 운영하고, SOOP의 e스포츠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게임 페스티벌 등 대형 이벤트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실무 협의를 통해 공동 마케팅, 콘텐츠 제작, 이벤트 운영 등 협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하며,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콘텐츠 생태계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한편, SOOP과 서울랜드는 지난 2024년 ‘오덕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약 2년간 협업을 이어왔다. 2024년에는 ‘오덕 페스티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2025년에는 ‘오덕 페스티벌’을 비롯해 서울랜드 귀신동굴 어트랙션을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협업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3. 3

      오피, 자영업자를 위한 홈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오픈

      2026년 진행되는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대회를 한국어 중계로 SOOP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SOOP은 2026 시즌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Overwatch Champions Series, 이하 OWCS)의 한국어 방송 독점 중계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OWCS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FPS) 오버워치 2로 진행되는 공식 이스포츠 대회로, 지난 2024년 새롭게 출범했다.OWCS는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북미,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중국 등 여러 권역에서 대회가 운영되며, 전 세계 팬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SOOP은 2025년에 이어 2026년에도 한국어 중계 파트너로 참여한다. 국내 유저들은 OWCS 전 경기를 SOOP에서 최대 1440p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WDG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OWCS ASIA는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공식 리그오버워치 대회로, 한국 권역 대회는 ‘OWCS ASIA – Korea’로 진행된다. OWCS ASIA – Korea는 연간 총 3개 스테이지로 운영된다. 각 스테이지 종료 후 지역 상위 팀들은 국제 대회 출전권을 획득해, 2026 OWCS Champions Clash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을 이어가게 된다.OWCS ASIA – Korea Stage 1은 오는 2026년 3월 개막 예정이다. 현재 CR, FLC, T1, ZETA, WAE, ONG 등 총 6개 팀이 지난해 성적을 바탕으로 자동 진출을 확정했다. 추가팀은 별도의 오픈 토너먼트를 통해 선발된다.올해는 특별하게 정규 시즌에 앞서 OWCS 프리시즌 부트캠프 이벤트 대회도 신설된다. 해당 대회는 2월 13일(금)부터 3일간 진행되며, OWCS 파트너팀 11개 팀과 1개의 초청팀이 대한민국 서울 한국에 모여 본 정규 시즌 시작을 앞두고 실전 경쟁과 준비 과정을 치르게 된다.SOOP은 OWCS 프리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