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플레이 셀’ 론칭하며 뷰티 라인업 확대
파미셀(005690, 김현수·윤연수 대표)이 신규 뷰티브랜드 플레이 셀을 런칭하며 영타겟 고객 확장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파미셀의 신규 브랜드인 플레이 셀은 2030을 타겟으로 ‘놀다’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 PLAY를 활용해 건강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나타냈다. 신제품은 ▲토너 ▲앰플 ▲크림 ▲선크림 ▲클렌저 ▲마스크 6종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판테놀 닥터 라인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최적화됐다. 또한 전 제품에는 파미셀의 특허기술이 집약된 줄기세포배양액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테놀 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에 포함된 피부 성장인자가 피부의 회복과 보습을 돕는다. 특히 민감성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자극도 0.00로 판정되어 민감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 셀’ 신제품 6종은 파미셀 자사몰(www.bypharmicell.com)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규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전제품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4일까지 진행중이다.

파미셀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 브랜드인 ‘바이 파미셀 랩’과 새로운 브랜드인 ’플레이 셀’의 시너지로 전연령대의 고객에게 자사의 뷰티 제품을 홍보해 나갈 것”이라며 “파미셀의 줄기세포 기술력을 통해 K-뷰티 산업에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분야의 성장을 이끌어 나가며 사업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