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V1 태극기 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제공
Pro V1 태극기 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제공
전 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가 올해 제79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한정판 Pro V1 태극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타이틀리스트는 열정적인 골퍼들과 함께 광복절을 기념하고 그 의미를 깊이 되새기고자 매년 태극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을 오직 한국에서만 한정된 수량으로 특별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Pro V1 태극기 에디션은 6구로 구성된 하프더즌 패키지로 출시되며, 패키지부터 한정판만의 특별함이 눈에 띈다. 백색 위 은은하게 도포된 건곤감리 패턴과 태극 문양을 연상케 하는 홍색과 청색 라인이 중앙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로고 주변으로 디자인되어 한국적인 멋스러움을 완성한다.

79주년을 맞이한 광복절인 만큼, 스페셜 플레이 넘버 79번이 새겨진 골프볼에 손으로 그린 듯한 감성의 ‘핸드 드로잉 태극 문양’을 적용해 광복절을 기리는 이번 에디션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이번 Pro V1 태극기 에디션은 전세계 투어 선수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넘버원 골프볼 Pro V1의 토털 퍼포먼스는 그대로 선사한다.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골프볼인 Pro V1의 부드러운 타구감, 이상적인 볼 비행, 최적의 탄도, 압도적인 비거리, 탁월한 숏게임 퍼포먼스를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 태극기 에디션은 6일부터 일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과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