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캠 노출 사진에 '좋아요'라니"…김제덕 '악플 폭탄' 맞았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플루언서 쵸단(좌)와 양궁 국가대표 김제덕. /사진=인스타그램, 뉴스1](https://img.hankyung.com/photo/202408/01.37620148.1.png)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제덕이 쵸단을 팔로우했다는 글이 확산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이 중심이 되는 일부 커뮤니티 회원들은 김제덕을 향해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유독 비판의 대상이 된 것은 김제덕이 쵸단의 특정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탓이다. 김제덕이 '좋아요'를 누른 게시물에는 쵸단이 크롭 반팔 티셔츠와 흰색 비키니 팬티를 입고 맨 다리를 드러낸 모습이 담겼다.
![양궁 국가대표 김제덕이 인플루언서 쵸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캡처본이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다. /출처=인스타그램](https://img.hankyung.com/photo/202408/01.37620261.1.jpg)
반면 "뭐가 잘못이냐", "실수로 눌렀거나 친분이 있을 수도 있지 않냐", "별걸로 다 욕한다", "김제덕도 사람인데 인플루언서 좋아할 수도 있지" 등 김제덕을 감싸는 반응도 잇따랐다.
한편 김제덕은 지난달 30일 2024 파리 올림픽 양궁 남자단체전에서 프랑스를 5-1로 꺾고 세 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목에 건 바 있다. 지난 4일 치러진 개인전에서는 8강에서 탈락했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