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마곡지구 '더 트루엘 마곡 HQ', 홍보관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 트루엘 마곡 HQ 투시도
    더 트루엘 마곡 HQ 투시도
    서울 마곡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더 트루엘 마곡 HQ’가 9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1-20, 22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4층, 3개 동, 전용 36~48㎡, 아파트 148가구, 오피스 20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달 아파트 148가구를 분양하며, 타입별 가구수는 ▲36㎡A 13가구 ▲48㎡A 16가구 ▲48㎡B 112가구 ▲48㎡C 7가구다.

    분양 일정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정당계약은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올해 10월 입주 예정으로 외관 등 실물을 보고 계약할 수 있으며, 후분양 상품으로 전매제한이 없어 등기 이전 후 자유로운 매매가 가능하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마곡역(5호선)과 송정역(5호선), 김포공항역(5호선·9호선·서해선·김포골드라인·공항철도) 등 5개 노선을 누리는 역세권 아파트다. 공항대로와 방화대로도 인접해 있어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쉽다.

    단지 주변에는 이대서울병원, 마곡식물원, 롯데몰(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자리 잡고 있다. LG사이언스파크와 코오롱원앤온리타워 등 대기업과도 가까워 직주근접 단지로도 눈길을 끈다.

    CJ공장부지 개발사업과 김포공항역 한국형 화이트존 지정 등 다양한 호재가 있고, 인근 방화뉴타운 개발로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시공사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트루엘'의 명성을 이어온 일성건설이 맡았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남향 배치와 테라스(일부 세대)를 포함한 쾌적한 단지 설계를 통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에는 그늘광장과 비밀정원 등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내부에는 와이드한 신발장과 청소기같이 부피가 큰 생활용품 보관이 가능한 깊은 수납장 등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마련했으며, 최고 2.5M의 높은 천정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거실이나 세컨드룸으로 구조를 변경할 수도 있다. 욕실공간은 샤워부터 세탁, 건조까지 한 공간에서 해결 가능한 원스톱 유틸리티 공간으로 일부 구성됐다.

    분양 관계자는 “더 트루엘 마곡 HQ는 주변 시세 대비 20~30% 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분양가에 제공되는 만큼 직장인이나 신혼부부 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다”라며 “그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역을 대표할 만한 랜드마크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 트루엘 마곡 HQ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더 트루엘 마곡 HQ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0·15 대책 후 서울 거래량 4분의 1토막…집값 상승세 확 꺾였다

      정부의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10·15 부동산 대책) 시행으로 서울 아파트값 오름세가 한풀 꺾였다. 서울 전역과 경기 지역 12곳이 '3중 규제'(조정대상지역·...

    2. 2

      "집도 안 보고 사겠다며 몰리더니…인형 눈이라도 붙여야 할 판"

      정부가 10·15 대책(10·15 주택시장 안정화 방안)에서 발표한 토지거래허가구역 확대가 본격 시행되며 서울 주택 거래량이 급감하고 가격 상승률도 반토막 났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

    3. 3

      전세의 월세화 힘 싣는 정부…월세 상승에 외국 자본만 웃는다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대책으로 전세의 월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업계에선 국내 주택 임대차 시장의 월세 재편이 가속하자 한국을 '황금 투자처'로 삼으려는 외국계 투자자본만 웃는다는 지적이 나온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