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와 스폰서십 체결
2024년 8월 13일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9월 27일부터 10월1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복합웰컴센터와 울산대공원에서 개최되는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산악 문화와 스포츠, 모험, 자연 등을 다룬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는 국내 유일의 국제산악영화제로서 프리미어모터스가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영화제에 참석할 주요 감독과 배우, 관계자를 위해 포드 익스플로러 및 브롱코 등 대표 모델을 의전차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온로드, 오프로드 어디서나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이는 포드 차량의 특성이 이번 영화제와 매우 잘 어울린다”며,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와 3년 연속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체결해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영화제에 포드 차량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0개의 전시장(송파, 영등포, 부천, 평촌, 평택, 부산 해운대, 창원, 울산, 포항, 제주)과 12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의정부, 부천, 용인, 평택, 부산 학장, 울산, 창원,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포드자동차 (Ford Motor Company) 소개

포드자동차(NYSE: F)는 미국 미시간주 디어본(Dearborn)에 본사를 둔 글로벌 자동차 기업으로, 모두가 자유롭게 이동하며 꿈을 추구할 수 있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장과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포드 플러스(Ford+) 계획은 포드가 가진 강점과 새로운 역량, 고객과의 끊임없는 관계를 결합해 더 깊고 강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 포드는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트럭,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상업용 밴을 포함한 상용차, 아울러 링컨 브랜드의 고급 차량까지 최고의 라인업을 고객에 선보일 뿐 아니라, 커넥티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 포드는 다음 세 가지의 고객 중심적 사업 부문을 통해 이를 수행한다. 포드의 대표 내연기관과 하이브리드 모델을 담당하는 포드 블루(Ford Blue), 디지털 고객 경험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EV를 개발하는 포드 모델 e(Ford Model e), 그리고 상용 목적 차량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드 프로(Ford Pro)가 각 분야에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포드 넥스트(Ford Next)에서 차세대 모빌리티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포드 모터 크레딧 컴퍼니(Ford Motor Credit Company)를 통해 금융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약 177,000명의 직원이 근무 중인 포드자동차의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