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민체육진흥공단, 대국민 스포츠활동 장려 영상 공모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국민 스포츠활동 장려 영상 공모전.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대국민 스포츠활동 장려 영상 공모전.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국민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대국민 스포츠 활동 장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62회 스포츠의 날을 기념해 마련되었으며, 접수기간은 지난 12일부터 9월 22일까지다. 접수 후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총 16명(팀)이 선정되며,시상식은 10월 15일 개최될 예정이다.

    공모 주제는 “내가 즐겁게 참여하고 있는 스포츠와 국민들께 스포츠 참여를 장려하는 스토리”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참여자는 1분 이내의 숏폼 영상(최소 30초 이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자격은 스포츠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시상 내역은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뉘어 각각 1등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상 그리고 상금 500만원이 수여된다. 총 상금은 3500만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공모전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민체육진흥공단, 국가중점데이터 활용도 높인다

      서울올림픽기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국민체력100’ 운동 동영상의 활용도 향상을 위한 ‘국민체력100 동영상 활용촉진 전문가 협의체’를 구성하고 첫 번째 회의를 개최했다고 1...

    2. 2

      글로벌 시장 진출을 더욱 빠르게...“해외 인증획득 지원 사업 덕 봤죠”

      골프 스윙을 분석하는 골프 시뮬레이터 전문기업 크리에이츠가 자회사 유니코(UNEEKOR)를 통해 미국 론치모니터 시장을 휩쓸고 있다. 지난해 전체 매출액(805억원) 가운데 58%가 미국에서 발생했을 정도다.2009...

    3. 3

      화천 KSPO 신나영·이수빈, 해외리그 진출

      서울올림픽기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화천 KSPO 여자축구선수단 소속 신나영(24)과 이수빈(29)이 해외리그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22년부터 화천 KSPO의 센터백으로 활약한 신나영은 미국 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