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진행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클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타드(TITAD)가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비클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클린은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생활을 추구하는 클린&웰니스 편집샵으로,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가지고 브랜드를 입점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티타드의 대표 제품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은 구취 제거 능력 97%일 정도로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한편, 32가지 걱정 성분을 제외하고 비건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성분 안정성 또한 우수하다. 이 같은 점이 비클린 팝업스토어 대상 브랜드로 선정된 배경으로 꼽혔다.

비클린 매장에서는 티타드의 신제품 ‘시린이 케어 치약’, ‘레몬밤 뿌리 볼륨 샴푸’를 비롯해 핸드크림, 핸드워시, 트래블 키트 등 대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함께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데일리앤코 이해숙 대표는 “고객분들께 제품의 향과 질감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더 많은 분들이 좋은 성분을 자랑하는 티타드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의 습관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