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미국 대선에서 카멀라 해리스가 당선이 되면, 안도 랠리로 그린 에너지, 테크, 커뮤니케이션 섹터 중심의 주도 업종 쏠림현상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전문가들은 2023년과 비슷한 매크로 환경에서 그린 에너지, 테크, 커뮤니케이션 섹터 중심의 쏠림 현상 재차 나타날 가능성 높다고 판단했다. 또한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법안 유지에 따른 반도체, 인프라, 신재생 관련주들에 대한 정책 모멘텀은 지속될 가능성이 높고, 주택 공급 증가에 따른 소재, 산업재 등 건설 섹터의 수혜가 예상된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펩트론, 파미셀, 신성델타테크, SK이터닉스, 퀀타매트릭스, 유한양행, 삼천당제약, 아모레퍼시픽, 삼성전기, 소룩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