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손보, 종합 골프보험 혜택 범위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손보, 종합 골프보험 혜택 범위 확대
    롯데손해보험이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앨리스(ALICE)에서 판매 중인 'CREW 골프보험'의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CREW 골프보험'은 홀인원 비용과 배상책임 등 골프보험의 기본 보장 외에도, 교통사고 대인 벌금과 형사합의금 등 운전자보장까지 한 데 묶은 종합 골프보험이다.

    '동반가입'과 '선물하기' 기능을 탑재해 한번의 가입만으로 최대 50회 라운딩까지 보장하는 'N회권 플랜' 등이 담겨있다. CREW 골프보험은 높은 편의성을 바탕으로 출시 1년 만에 가입 건수 3만3천 건을 돌파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CREW 골프보험의 선물하기 기능이 확대됐다. 앞서 CREW 골프보험은 1회권 플랜만 선물할 수 있었으나, 최대 50회 라운딩까지 보장 가능한 N회권 플랜 역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올해 봄 이후 N회권 가입과 비중이 크게 높아지면서, 선물하기 기능을 원하는 이용자들이 늘어난 데에 따른 것이다.

    선물받은 N회권 보험 역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보험을 선물받고 앨리스 앱에 탑재된 'N회권' 메뉴에 접속해,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라운딩 일정을 등록하면 보험이 적용된다.


    박찬휘기자 pch8477@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에이치시티, 'AI 대전환시대' 포럼 개최

      시험인증·교정 분야를 선도하는 에이치시티 허봉재 대표가 표준아너스소사이어티와 함께 지난 8일 새해 첫 포럼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포럼 연사로 나온 송진혁 한국AI기술협회 회장은“AI 대전환...

    2. 2

      무신사, 中 진출 100일 만에 거래액 100억 돌파

      무신사는 중국 시장 진출 100일 만에 온오프라인 통합 누적 거래액이 약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해 9월19일 중국 시장에 진출해 100일 만인 12월27일까지 출고기준 통합 누적 거래액을 ...

    3. 3

      AI로 끓어넘치는 냄비 막는다…쿠쿠가 출시한 '이 제품'

      쿠쿠가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할 ‘AI 프리존 인덕션레인지’와 ‘울트라 슬림 1구 인덕션’ 등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AI 프리존 인덕션레인지&r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