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2024/08/27/화)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오는 9월 14일부터 22일 최장 9일간의 황금 추석연휴를 맞아 ‘롯데호텔 괌’ 투숙객 대상 50% 캐시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추석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틀의 연차를 사용할 경우 최장 9일간의 추석연휴를 맞이하는 이용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숙소, 국내숙소, 해외 패키지, 항공권, 투어·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추석 특가 프로모션’으로 대만 지역 숙소 9%(인터파크 투어 추천 호텔 대상), 괌 지역 숙소 6%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타이베이에 위치한 ‘리젠트 타이베이 호텔’과 괌에 위치한 ‘롯데호텔 괌’에 대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된 ‘리젠트 타이베이 호텔’ 숙박 상품을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며, ‘롯데호텔 괌’ 투숙객 대상 50% 캐시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백 이벤트 당첨자의 경우 ‘롯데호텔 괌’ 3박 이용권을 정상가 878,000원에서 439,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 괌’ 투숙객은 무료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투숙 시점 호텔 가능시)와 런치 박스 및 스타벅스 커피(3박 이상 예약 시)도 받을 수 있다.

국내 숙소 역시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호텔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추석연휴 기간 출발이 확정된 동남아, 대양주 패키지 상품과 항공권, 투어·티켓 등을 인터파크 투어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안심보장제’와 ‘월드와이드케어’를 통해 이용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맞이 여행을 지원한다.

‘안심보장제’를 통해 해외호텔의 숙박이 거절되는 경우 해당 예약금액의 2배로 보상한다.

해외 패키지여행 역시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해준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한 해외 패키지여행 중 발생하는 중대 사고나 질병 문제에 대응하는 응급의료이송, 의료상담 등은 ‘월드와이드케어’를 통해 지원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최장 9일의 추석 연휴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이용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주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라며 ‘안심보장제’와 ‘월드와이드케어’를 통해 특별하고 안전한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