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최대 70% 할인"…올영세일, 할인 들어가는 품목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 사진=한경DB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 사진=한경DB
    CJ올리브영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900여개 브랜드 상품 1만4000여종을 70%까지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연간 4번 열리는 정기 할인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엔 5000종에 육박하는 색조 화장품을 할인한다. 하이라이터, 파우더 등 베이스부터 립펜슬, 컬러립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마련했다.

    올영세일은 전체 참여 브랜드 가운데 80% 이상이 K뷰티 중기 브랜드로 꾸려진다. 지난 6월 진행한 올영세일에서 매출액 기준 상위 10위 안에 든 상품들 모두가 중소업체 브랜드였다.

    이번 행사에선 온라인 전용 행사였던 ‘오늘의 브랜드’를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브랜드는 매일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여 브랜드도 기존 7개에서 10개로 확대했다. 시즌별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는 ‘신상 특가’도 확대 운영한다. 100개에 육박하는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온라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운영하는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온라인몰에서 쇼핑 후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전세계 150여개국에 K뷰티 상품을 수출하는 올리브영 역직구몰 ‘글로벌몰’도 같은 기간 ‘빅뱅세일’을 진행한다. 빅뱅세일에선 SKIN1004, 토리든, 클리오, 라운드랩, 조선미녀, VT 등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 상품 1만10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커진 규모의 올영세일을 마련했다”며 “할인뿐 아니라 K뷰티 최신 트렌드를 비롯해 국내 인디 브랜드들의 가능성을 볼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CJ올리브영은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 '올영세일'에서 매출 상위 1∼10위 제품이 모두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화장품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올리브영 판매 제품 ...

    2. 2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영 입점은 중장년층 선호도가 높던 설화수가 MZ 고객층을 확장하...

    3. 3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올리브영은 정말 쇼핑하기 좋은 곳이에요. 매장에 들어가면 2시간이 흘러도 나가기 어려워요. 매장에 있는 걸 다 사고 싶네요."30일 오후 2시께 서울 마포구 '올리브영 홍대타운' 1층 계산대에서 만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