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개연애 후 관심폭발…스위프트 남친 '돈방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개연애 후 관심폭발…스위프트 남친 '돈방석'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연인이자 미국프로풋볼(NFL) 선수 트래비스 켈시(34)가 1억달러(약 1천329억원) 규모의 팟캐스트 계약을 체결하며 돈방석에 앉았다.

    27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켈시는 그의 친형 제이슨과 함께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의 팟캐스트 채널 '원더리'(Wondery)와 3년간 팟캐스트 광고 판매권과 배포권을 독점적으로 부여하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금액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블룸버그는 이 사안에 정통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1억달러가 넘는 금액이라고 전했다.

    켈시 형제는 2022년부터 풋볼과 스포츠 전반에 관해 얘기하는 팟캐스트 '뉴 하이츠'(New Heights)를 시작했는데, 지난해 트래비스 켈시가 스위프트와 교제하기 시작하면서 팟캐스트 청취자 수가 급증했다.

    시장조사업체 에디슨 리서치에 따르면 '뉴 하이츠'는 지난 분기 미국의 전체 팟캐스트 중 인기 순위 14위에 오르기도 했다.

    미국에서 팟캐스트 시장은 지난 1년 반 동안 전체적으로 위축됐지만, 여전히 인기가 높은 미디어 분야다. 인기 있는 프로그램의 경우 1억달러가 넘는 계약이 일반적이라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2013년 NFL 신인드래프트에서 3라운드 지명을 받고 캔자스시티 유니폼을 입은 켈시는 올해 슈퍼볼을 포함해 최근 5시즌 가운데 세 차례나 팀에 우승 트로피를 선사한 풋볼 스타다.

    그는 스위프트와 사귀기 전에도 미국에서 유명했지만, 스위프트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뒤에는 다른 차원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미 언론은 전했다.

    그의 형인 제이슨 켈시 역시 NFL 선수 출신으로,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13년간 뛰다 지난해 은퇴한 뒤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아스트라제네카 英 총리 방중 맞춰 중국에 21조 투자 발표

      영국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가 2030년까지 중국에 150억달러(약 21조5000억원)를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29일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파스칼 소리오 아스트라제네카 최고경영자(CEO)는 중국 베이징에서 이...

    2. 2

      스타벅스, 유능한 CEO 위해 전용기 이용한도 폐지

      스타벅스가 브라이언 니콜 최고경영자(CEO)의 전용기 사적 이용에 대한 비용 상한선을 폐지하기로 했다. 그간 스타벅스는 CEO의 전용기 이용을 약 연간 25만 달러로 한정해 왔다.영국 BBC&nbs...

    3. 3

      "시각 장애인도 앞 볼 수 있다"…머스크 '맹시 증강' 기술 예고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증강 장치를 통해 완전히 시력을 잃은 장애인도 앞을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을 준비하고 있다고 예고했다. 머스크는 뇌 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를 설립한 바 있다.머스크는 2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