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웹젠, '뮤 모나크2' 29일 오후 2시 정식 서비스 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웹젠 제공
    사진=웹젠 제공
    웹젠이 29일 오후 2시 모바일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뮤 모나크2(MU MONARCH 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뮤 모나크2는 구글, 애플 앱스토어와 삼성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출시와 동시에 뮤 모나크2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PC 클라이언트까지 선보인다.

    웹젠에 따르면 뮤 모나크2는 MMORPG 장르의 피로도를 낮추는 방향으로 기획된 작품으로 '뮤 지식재산(IP)'기반 작품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특징이다.

    전작보다 속도감 있는 캐릭터 육성을 위해 사냥터와 주요 몬스터 개체 수를 늘리고, 강화 재료 수급 난이도를 낮췄다. 신규 성장 콘텐츠까지 추가해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체감하며 쉴 틈 없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멤버십 등급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상으로 승급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게임 내 재화와 구조는 단순화하고, 무상 재화의 사용처도 크게 넓혔다.

    정식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퀘스트 수행 결과에 따라 최고급 보상에 속하는 ‘대천사 장비’ 세트와 다이아,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단계별 보상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구간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보스 현상금 이벤트와 캐릭터 육성 구간별로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성 레벨 상위 회원과 보스 몬스터를 선착순으로 해치운 회원들은 각각 홀리엔젤 목걸이 및 블러드엔젤 무기 등의 고급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웹젠, 2분기 영업이익 118억원…전년 대비 0.36%↓

      웹젠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 118억원으로 전년 대비 0.36% 감소했다고 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과 당기순이익은 480억원, 139억원으로 각각 13.06%, 5.67% 증가했다.웹젠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

    2. 2

      "개돼지처럼 돈 썼네"…게임 아이템 확률 엉터리 표기에 '분통'

      "기재된 확률만 믿고 개돼지처럼 돈 썼네요."성장 특화 서버인 부트캠프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입문한 A씨는 '한 주에 50만원을 확률형 아이템 뽑기에 쏟아부었다...

    3. 3

      웹젠, 1Q 매출 127%·영업익 290%↑…간판게임 '뮤' 효과 [종합]

      웹젠이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과 'R2M(알투엠)' 흥행에 힘입어 올 1분기 실적 개선에 성공했다.웹젠은 2021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78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7% 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