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9월 올리브영 '올영픽' 선정 기념 할인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이 9월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돼 9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기획세트를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이란 올리브영이 매달 화제성이 크게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선 앰플엔 인기제품인 '세라마이드샷 앰플 100ml 기획세트'와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가 선정 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 세라마이드샷 앰플 100ml 기획세트'는 22% 할인으로 올해 가장 큰 할인 폭이며,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 또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레미샷 앰플'은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앰플엔의 주력 제품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로 담아 기미·잡티 케어에 효과적이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 또한 올리브영 세일 행사에서 수 차례 품절된 바 있는 인기 제품이다. 3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세라풀 콤플렉스™를 50,000ppm 함유해 환절기 속건조와 피부 장벽을 케어한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9월 올영픽에 앰플엔이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올영픽을 통해 올리브영 안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앰플엔의 대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이상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2017년 런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