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C8®의 우수한 힘으로 경험하는 피부 리뉴얼 & 리쥬버네이트 효과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다가오는 9월 추석을 맞아 TFC8®의 강력한 효능으로 우수한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한정판 기프트 및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한정판 기프트 및 기획 세트’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한정된 기간 동안 다양한 구성의 5가지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리뉴얼 에센셜’은 리치한 텍스처로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더 리치 크림 30ml, 비타민C로 수분을 당기고 채워주는 피부 탄력 부스터 ▲더 세럼 15ml, 탱탱함을 채워 눈가 조명을 밝혀주는 ▲더 아이 크림 3ml로 구성되었으며, 깊은 탄력을 채워 환한 눈가로 케어해 줄 ‘더 아이 리쥬버네이팅 키트’에는 ▲더 아이 패치 세트(6매) ▲더 아이 크림 15ml(노마드)가 담겼다. ‘오일&마스크 기획 세트‘는 풍부한 오일 블렌드가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고농축 ▲더 페이스 오일 30ml와 ▲더 페이스 크림 마스크 50ml 본품 및 리필로 구성됐다.

‘클렌징 스타터 세트’는 오일에서 밀크 제형으로 바뀌며 깨끗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더 클렌징 밤 90g, 피부 정화와 수분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가볍고 상쾌한 ▲더 크림 클렌징 젤 100ml, 점성 있는 고농축 제형이 빠르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리프레시를 선사하는 ▲더 페이스 미스트 100ml 구성이며, ‘립 앤 핸드 케어 엔트리 세트’는 입술 피부의 탄력까지 케어해 탱탱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연출해 주는 ▲더 립 밤 2개와 지친 손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하는 ▲더 핸드 트리트먼트 50ml가 들어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9월 추석에 더 많은 고객들이 금액 및 제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9월 1일부터 10일까지 ‘슈퍼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오간자 에코백이 증정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 핸드 트리트먼트 정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 에센스 ▲더 클렌징 젤 30ml 미니 정품 듀오 ▲브랜드 미니 토트백 ▲디럭스 샘플 7종이 증정된다.

브랜드 매니저는 “한가위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며, “브랜드의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엄선하여 구성한 이 기프트 세트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어 건강한 피부를 선물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24년 추석 맞이 한정판 기프트 및 기획 세트 포함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