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건강상태·생애주기 따른 고객 맞춤형…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듈형 보장 구조 통해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형 보장

    암 진단·주택 화재 등 사고 땐
    보험료 지원 받아 보험 유지

    무사고 계약전환 기능 통해
    건강 유지할수록 보험료 싸져
    건강상태·생애주기 따른 고객 맞춤형…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삼성화재의 '마이핏 건강보험’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모듈형 구조와 납입지원, 무사고 계약전환기능을 통해 경쟁력 있는 보장을 제공한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16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90세 또는 100세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듈형 보장 구조를 통해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형 보장이 가능하며 본인과 부모님 건강, 주거, 운전자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보험료 납입지원 기능도 탑재됐다. 고객이나 가족의 암 진단뿐만 아니라 주택 화재 등 사고 발생 시에도 보험료를 지원받아 보험을 유지할 수 있다. 고객 생애주기 변화에 따라 모듈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특징도 있다.

    무사고 계약전환 기능을 통해 고객이 건강을 유지할수록 보험료가 싸진다. 대표적인 만성질환인 당뇨, 고혈압, 이상지질혈증 진단 및 치료비 담보와 비만수술비도 신규 담보로 추가됐다. 보험료에 따라 고객 건강 유지를 돕기 위해 헬스장 지원 ‘그래비티 서비스’와 혈당 관리 ‘슈가핏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모듈형 상품 구조와 납입지원, 무사고 계약전환 기능을 통해 고객의 건강 상태와 생애주기에 따른 합리적인 보험료와 보장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ADVERTISEMENT

    1. 1

      장기보험 개정…삼성화재 '암 관련 신담보 4종' 판매

      삼성화재는 장기보험 개정을 통해 ‘암 관련 신담보 4종’을 판매 중이다. 암 관련 신담보 4종은 건강·간편·자녀 상품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암 진단부터 수술&mid...

    2. 2

      고금리 매력적인 적금·파킹통장…취향에 맞게 고르세요

      금융권에서는 고금리를 앞세운 다양한 적금 및 파킹통장(수시입출식통장)이 출시됐다. 신한은행은 엄마 고객에게 출산축하금 30만원과 최고 연 5.0%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내놨다. 광주은행은 100만원을 모으면 ...

    3. 3

      신한은행, 최고 연 5%…1만명에 출산축하금

      신한은행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상생금융 신상품 ‘40주 맘적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임신 기간에 맞춰 만기가 40주로 정해졌다. 매주 최대 1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