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서 8년 연속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평판 및 전문기관 인증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초조사를 실시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지난 3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했다.

2024년 교육, 금융, 서비스, 인물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 온 브랜드 중 언론 보도, SNS,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한 브랜드 평판 및 전문기관 인증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초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를 선정한다.

대국민 소비자 투표는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지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45만6927명, 753만8959건의 소비자 투표를 기록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 결과 총점 7.15점으로 2024 올해의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 대상에 최종 선정됐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컴퓨터 디자인 교육을 시작으로, 게임, 뷰티, IT, 요리, 항공, 엔터 등 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을 확장해 왔으며, 최근 내부 미래비전 선포를 통해 2026년까지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클래스 시스템을 갖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전념하고 있다.

‘인생을 예술로 만들어 나간다’를 신념으로 18년 이상을 취업 교육 서비스에만 매진하며 대한민국 교육 서비스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고자 다양한 교육 취업 방면에서 앞서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