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튼,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보드게임 카페 부흥 주도
레드버튼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드게임카페 부문에 선정됐다.

보드게임 카페 시장에 새로운 시도를 도입하며, 업계 혁신을 일으킨 레드버튼은 보드게임 카페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보드게임 영상 설명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시장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 경쟁업체 대비 높은 수준의 보드게임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고품질 식음료 서비스를 통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레드버튼을 필두로 보드게임카페 시장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레드버튼,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보드게임 카페 부흥 주도
지난 2월 레드버튼은 인기 웹 예능 프로그램 워크맨에 방영되며,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 방송 이후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아 레드버튼 고객 수는 전년 대비 170% 증가했다. 레드버튼의 모바일 앱도 출시돼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레드버튼의 자체 오리지널 보드게임 라이헌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레드버튼은 89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0% 폐점률을 유지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레드버튼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높은 수익률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체계적인 서비스 관리가 이러한 성과를 이뤄냈다. 레드버튼은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을 통해 보드게임카페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버튼 관계자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는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핵심 요소”라며 “고객과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