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시, 추석연휴 원적산-만월산 터널 통행료 면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만월산 터널. 인천시
    인천 만월산 터널. 인천시
    올해 추석 명절 동안 인천 원적산 터널과 만월산 터널의 통행료가 면제된다.

    인천시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중 관내 민자 터널인 원적산 터널과 만월산 터널의 통행료를 면제한다고 9일 밝혔다.

    연휴 기간 중 15~18일 자정까지 4일간 이들 터널을 이용하는 모든 차량은 카드나 현금결제 없이 요금소를 통과하면 된다. 현재 원적산 터널과 만월산 터널의 통행료는 경차 400원, 소형 800원, 대형 1100원이다.

    정부의 ‘추석 민생안정 대책’에 따라 추석 연휴 동안 인천 관내 고속도로(영종대교, 인천대교, 경인, 제2경인, 제3경인, 영동, 서울외곽순환, 수도권 제2순환)의 통행료가 면제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통행료 면제를 통해 추석 연휴 동안 2개 민자 터널을 이용하는 약 13만 7000대의 차량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산림청, 추석 임산물 수급안정 위해 총력

      산림청은 다음 달 13일까지 추석 명절을 대비해 대표 임산물인 밤과 대추의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추석 임산물 수급 안정 대책반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대책반은 물가안정과 수급 조절을 위해 임산물의 가격 동향과 공...

    2. 2

      임업진흥원, 추석맞이 청정임산물 판매 기획전 마련

      산림청 산하 한국임업진흥원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음 달 12일까지 ‘2024 청정임산물 마켓 추석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기획전은 온라인으로 △네이버쇼핑 △우체국쇼핑 △신한카드...

    3. 3

      남도장터, 육류·과일 등 추석 용품 절반값에 판다

      전라남도 대표 온라인쇼핑몰인 남도장터는 추석을 앞두고 과일·육류·수산물 등 선물·제수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남도의 맛과 정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