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JCC 전시장에서는 코엑스와 한국무역협회(KITA)가 공동 주최한 '2024 자카르타 국제프리미엄 소비재전'이 열렸다.

이 행사에 참여한 지니더바틀(주) 조윤수 대표는 자사 브랜드인 아임낫어베이비(어린이 스킨&헤어케어)가 '베스트 프로덕트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아임낫어베이비의 제품력이 국제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되며 특히 해외바이어들의 투표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조윤수 대표는 수상후 “이 상을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임낫어베이비,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어워드 1위(사진 제공 : 지니더바틀)
아임낫어베이비,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어워드 1위(사진 제공 : 지니더바틀)
'2024 자카르타 국제프리미엄 소비재전'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여러 지방자치단체의 협력하에 204개 국내기업과 121개 해외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다. 아임낫어베이비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아세안 시장에서의 사업 확장 가능성을 더욱 확고히 다지고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호주, 일본 등 여러 나라의 전시, 박람회에 참가해 수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임낫어베이비는 10월 10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in DDP’를 통해 고객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예정이라고도 말했다. 또한 향후 수출확대와 글로벌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성식PD ssjeo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