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마트, 시세 대비 40% 저렴한 물가 안정 시금치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마트, 시세 대비 40% 저렴한 물가 안정 시금치 판매
    롯데마트, 시세 대비 40% 저렴한 물가 안정 시금치 판매
    롯데마트가 추석을 맞이해 오는 15일(일) 시세 대비 40% 저렴한 물가 안정 시금치를 한정 판매한다.

    물가안정 시금치는 롯데마트 마석점, 안성점, 오산점 등 총 25개점에서 점포 당 200단 한정으로 1봉당 699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 6일(금) 포천 산지에서 수확한 5천단의 신선한 시금치 원물을 CA(Controlled Atmosphere) 저장 기술을 통해 저장해, 명절 준비로 시금치 수요가 높은 15일(일)에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CA 저장은 온도, 습도, 그리고 공기 중의 산소와 질소 등을 조절해 농산물의 노화를 억제하고 수확했을 때의 맛과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하는 저장 방식이며, 롯데마트는 해당 기술을 통해 저장한 사과, 양파 등 다양한 농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홍윤희 롯데마트 채소팀 MD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물가 안정을 위한 시금치를 준비했으니, 롯데마트에 방문하시어 부담 없이 명절 장바구니를 채워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호경전 서초점, ‘조선호텔 3대 미식 셀렉션’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차이니즈 레스토랑 호경전 서초점이 조선호텔 중식의 정수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조선호텔 3대 미식 셀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조선호텔 3대 미식 셀렉션’은 각기 다른 콘셉트와 개성을 지닌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중식당 3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큐레이션 세트’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이번 미식 셀렉션을 통해 오랜시간 축적해온 조선호텔 중식 다이닝의 헤리티지를 호텔 외부 레스토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식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조선호텔 3대 미식 셀렉션은 웨스틴 조선 서울 ‘홍연’을 대표하는 ‘전가복’, 조선 팰리스 ‘더 그레이트 홍연’의 ‘홍주 탕수육’, 모트 32 서울의 ‘X.O 소고기 쌀국수 볶음’으로 구성했다.먼저, 웨스틴 조선 서울 ‘홍연’을 대표하는 ‘전가복’은 ‘온 가족이 다 모이니 행복하고 즐겁다’는 의미처럼 전복과 갑오징어, 해삼 등 귀한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아낸 보양식 요리로,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조선 팰리스의 ‘더 그레이트 홍연’을 대표하는 메뉴인 ‘홍주 탕수육’은 포도주로 발효한 중국 술을 활용해 돼지 오겹살 살코기를 바삭하게 튀겨 새콤한 소스를 곁들인 별미다.모트 32 서울의 전 세계 지점에서 사랑받는 대표 누들 메뉴인 ‘X.O 소고기 쌀국수 볶음’은 넓고 두툼한 쌀국수에 부드러운 소고기와 진한 간장 소스, 아삭한 숙주를 강한 화력의 웍에서 볶아 깊은 풍미와 스모키함을 선사한다.‘조선호텔 3대 미식 셀렉션’의 가격은 12만원이며, 상시 판매 예정이다.호경전 서초점 관계자는 “이번 ‘조선호텔 3대 미식 셀렉션’은 중식

    2. 2

      이마트, 기업가치제고 계획 이행현황 공시… 최저 배당 상향·자사주 소각 실행

      이마트는 ‘기업가치제고 계획 이행현황’을 11일 공시했다.이번 공시는 지난해 2월 △최저 배당 상향 △자사주 소각 확대 등 주주환원 강화 중심의 기업가치 제고 계획이 차질없이 이행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우선 최저 배당 25% 상향 계획에 따라 지난해 주당배당금을 기존 2,000원에서 500원 늘어난 2,500원으로 책정했으며, 3월 주주총회 승인 후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아울러 발행주식의 2% 이상에 해당하는 자사주 소각을 목표로 지난해 4월 28만주를 소각한 데 이어 올해도 28만주의 추가 소각을 이어갈 계획이다.이와 함께 기업가치 제고 주요 이행 성과로 신규 출점과 리뉴얼 등 구조 혁신 다각화와 통합 시너지 기반 사업구조 혁신 등을 통해 성장성과 수익성 개선을 이어왔다고 밝혔다.이마트 관계자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예측 가능성과 신뢰도를 높이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투자자 관계(IR) 활동을 강화해 시장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3. 3

      그래비티 서울 판교, ‘제로비티’ 어반 비스트로(Urban Bistro)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이하 그래비티)의 ‘제로비티(Zerovity)’가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고객을 맞이한다.중력이 느껴지지 않아 자유로운 공간이라는 의미의 ‘제로비티 (Zerovity)’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다이닝앤라운지에서 ‘어반 비스트로(Urban Bistro)’ 콘셉트로 탈바꿈, 일상의 무게에서 벗어나 도심 속 감각적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재정비했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더하며 프라이빗한 부스형 좌석을 확대해 캐주얼한 모임부터 비즈니스 미팅까지 다채로운 성격의 모임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공간 운영도 시간대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한다. 운영 시간에는 독립적인 다이닝 공간으로 식사의 몰입도를 높이고, 브레이크 타임에는 폴딩 도어를 개방해 음료와 휴식을 즐기는 공간으로 운영해 판교 내 미식 허브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이어간다.특히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동서양을 아우르는 메뉴 구성이다.기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인기 메뉴인 라운지 버거와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포함해 유럽 비스트로의 감성에 이스트와 웨스트의 미식 감각을 접목한 신규 메뉴를 더해 고객의 취향과 방문 상황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전면 개편했다.프랑스의 클래식 달팽이 요리 ‘에스카르고’, 이탈리아 밀가루를 물과 소금, 천연 이스트만으로 저온에서 장시간 숙성하는 전통 나풀리풍 도우의 ‘마르게리타 피자’, 이탈리아 밀라노 스타일의 커틀릿 요리인 ‘치킨 밀라네제’, 호주의 정통 디저트 케이크 ‘파블로바’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이번 리뉴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