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로보락은 오는 14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로보락이 만드는 달콤한 집’을 주제로 9월 22일까지 총 9일 간 운영된다.

2024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MaxV Ultra(S8 맥스V 울트라) 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 S8 Plus(S8 플러스) 등 로봇청소기는 물론 무선 습건식 청소기 ‘플렉시’ 시리즈, ‘다이애드’ 시리즈, 무선 진공청소기 H5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보락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한 소비자는 선착순으로 렉슨 미니 조명 또는 스탠리 텀블러를 증정한다.

로보락은 최근 로봇청소기가 필수 신혼가전으로 주목받으면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에게 더욱 푸짐한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2024년 내 혼인신고를 했거나 예식장 예약 내역을 증빙하는 고객에게는 팝업 특별 할인가에서 최대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특별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로보락의 베스트셀러인 무선 습건식 청소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거실 공간에서는 상황별로 5개의 청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애드 프로 콤보’(Dyad Pro Combo)의 헤드를 교체하며 바닥, 소파 등을 청소해볼 수 있다.

주방에서는 낮은 가구 아래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플랫리치 기능과 롤러 자동세척 기능 등을 갖춘 ‘플렉시 프로’(Flexi Pro)의 주요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준비됐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는 방문객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스탬프를 얻을 수 있다.

4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에게는 랜덤 뽑기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1등 당첨자에게는 ‘로보락 S8 Max Ultra(S8 맥스 울트라)’ 또는 ‘로보락 H5’를 증정한다.

로보락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로보락의 스마트한 청소가전을 실제 생활공간과 같은 환경에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팝업스토어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