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초등, 1~2학년 위한 2학기 '실력평가' 서비스 오픈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 디지털학습 밀크T초등이 1~2학년을 위한 2학기 '실력평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2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밀크T의 평가 서비스는 초등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취약한 부분은 무엇인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다.

평상시 학교에서 보는 '쪽지시험'에 미리 대비할 수 있으며, '누구나 백점'을 통해 배운 내용을 문제로 쉽게 풀어보면서 공부 자신감을 키워준다. 그리고 초등학교 단원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단원 기출 평가'를 제공 중이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를 풀어보면서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고, 나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밀크티초등은 아이들이 수행평가를 스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국어, 수학, 통합교과 단원별 연습 문제를 제공한다. 자신의 답과 예시 모범 답안을 비교해 보며, 스스로 정답을 찾아 나가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우리 아이의 객관적인 학업 수준이 궁금한 학부모라면, 밀크티 무료체험 기회를 통해 'AI 진단평가'에 응시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밀크T초등은 진단평가를 통해 1:1 맞춤 시간표를 제공하고, 학습 현황과 평가 결과 리포트를 제시하여 자녀의 진짜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