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재정비 마친 피프티 피프티, 오늘(20일)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피프티 피프티 /사진=어트랙트 제공
    그룹 피프티 피프티 /사진=어트랙트 제공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컴백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20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을 발매한다.

    '러브' 버전과 '튠' 버전 2가지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SOS'와 선공개 곡 '스타리 나잇(Starry Night)'을 포함해 '푸시 유어 러브(Push Your Love)', '그래비티(Gravity)' 그리고 '스태리 나잇', 'SOS' 영어 버전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SOS'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감이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여기에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구름 위를 걷고 있는 듯한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환상적으로 그려냈다. 우주를 여행하는 버스를 시작으로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은 'SOS'의 메시지에 따라 밤과 낮을 자유롭게 오가며 비주얼부터 보컬, 댄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손하트를 응용해 SOS를 그려 보이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피프티 피프티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8월 선공개 곡 '스타리 나잇'을 공개해 9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 곡은 공개 직후 아마존 뮤직의 '믹스테이프 아시아' 커버와 동시에 플레이리스트 100곡 중 1번 트랙에 오르며 관심을 받았다.

    피프티 피프티는 이날 오후 2시 미디어 쇼케이스와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피프티 피프티 키나 "1년 사이에 많은 것 변해"…심경 고백

      그룹 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지난 1년의 시간을 돌아보며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피프티 피프티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마지막 트레일러의 주인공은 키나로, 피프티 피프티가 새롭게 ...

    2. 2

      베일 벗은 피프티 피프티 완전체…문샤넬·예원 합류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새로운 멤버들이 모두 공개됐다.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9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키나를 비롯한 문샤넬, 예원, 하나 등 멤버들의 이름이 공개됐지...

    3. 3

      어트랙트, 피프티 피프티 전 멤버 3인·부모 등에 130억 손배소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가 전 멤버 3명에게 전속계약 위반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아울러 이들의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더기버스 안모 대표 및 멤버들의 부모 역시 가담자로 지목하며 책임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