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하기 좋은 나들이 시즌, 빽다방 가을 시즌 음료 마시고 ‘캐스퍼’ 받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현대자동차와 협업하여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3월에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진행한 이벤트가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어 추가로 성사됐다. 특히 이번에는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 315km를 자랑하는 뛰어난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빽다방에서 캐스퍼 일렉트릭의 시그니처 컬러인 ‘버터크림 옐로우 펄’을 연상시키는 메인 협업음료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등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빽다방 공식 앱 주문 또는 멤버십 적립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음료 1잔당 1회씩 중복 응모가 가능해 구매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의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1명) ▲네이버페이 3만 원권(100명), ▲빽다방 1만 원권(300명)이다.

특별히 빽다방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빽다방 매장 내 포스터, 키오스크, 공식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출고 완료 선착순 300명에게는 빽다방 10만 원권을 증정해, 최대 2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음료는 ▲달콤한 밤과 고소한 우유의 조화로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꿀밤라떼’ ▲고구마의 진한 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하는 ‘고구마라떼’ ▲고구마의 달콤함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고구마스무디’ 등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즌백 메뉴들과 10월에 출시될 신메뉴로 구성됐다.

빽다방 관계자는 “지난 3월 첫 협업 당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차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차박하기 좋은 나들이 시즌인 만큼 빽다방의 가을 신메뉴도 즐기고, 현대차의 트렌디한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