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기준금리 인하에 따른 유동성 확대 기대 속에서도 외국인들은 연일 매도에 나섰다. 외국인이 장바구니에 담는 종목이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들은 기계, 화장품주 등 상반기 주도주였다가 최근 주가가 하락했던 종목을 저점 매수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외국인이 국내 증시에서 매도 전략을 취하는 것은 ‘엔 캐리 트레이드’ 청산 우려가 일부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외국인은 순매도에 무게를 실으면서도 상반기 주도주였다가 최근 주가가 하락한 종목 위주로 매수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유한양행, 영풍, 두산에너빌리티, 알테오젠, 삼성전기, 금양, 엔켐, 원준, SAMG엔터, 엘앤에프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