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은행, 2024년 하반기 580명 신규 채용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월 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서 지원서 접수
    NH농협은행, 2024년 하반기 580명 신규 채용 실시
    NH농협은행은 핵심사업 강화 및 지속성장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2024년 하반기 총 580명 규모의 신규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IT △글로벌 △카드 △전문분야(디지털·보안·금융 등) △지역인재로 나누어 실시한다. 지역인재를 선발하는 전형은 시·도 단위로 권역을 구분하여 진행한다.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해당 지원자는 특별 우대한다.

    사업 전문성 확보를 위해 분야별 석·박사 학위 및 전문자격증 보유자도 우대한다.

    지원서는 10월 4일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2024년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김보형 기자
    산업과 부동산, 금융 분야을 취재해온 경제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국민은행, 하반기 200명 채용…전역장교 채용도

      국민은행은 미래 금융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 확보와 청년 고용 창출을 위해 200여 명의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입공채 부문은 ▲UB(Universal Banker) ▲ICT ▲전역장교 특별...

    2. 2

      DL이앤씨, 현장 CCTV 관제요원으로 장애인 채용

      DL이앤씨가 현장 안전 사각지대 관리 강화를 위해 폐쇄회로(CC)TV 관제요원으로 장애인을 채용했다고 10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장애인 고용 확대와 현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관제요원 채용을 추가로 진행 중이다.D...

    3. 3

      BNK금융, 부산·경남은행 신입행원 공개채용

      BNK금융그룹은 4일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지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하반기 신입행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이번 채용은 학력, 연령, 전공, 성별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형식이며 취업지원 대상자, 등록 장애인 등은 법률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