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루이스트 "아마존, 목표주가 265달러로 상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루이스트 "아마존, 목표주가 265달러로 상향"
    트루이스트 분석가들이 아마존에 대해 목표 주가를 상향 조정했다.

    유세프 스콸리 트루이스트 애널리스트는 아마존 주식에 대한 목표 주가를 230달러에서 26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매수 등급을 재차 부여했다.

    스콸리는 고객들에게 "북미 매출은 탄력적인 소비자, 지속적인 광고 수익 성장, AWS의 빠른 성장, 전년비 높은 영업 마진을 반영한다"며 "9월 24일 분기까지 컨센서스 추정치를 거의 따라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적었다.

    그는 이것이 "회사가 AI, AWS, 물류 그리고 프로젝트 카이퍼에 공격적으로 투자하는 상황에서도 마찬가지"라고 덧붙였다.

    아마존은 월요일 3분기 마지막 날을 마감하고 10월 말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팩트셋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아마존의 매출이 평균 9.9% 증가한 1,572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가은기자

    ADVERTISEMENT

    1. 1

      KDI 원장에 김세직 서울대 명예교수

      국책연구기관인 한국개발연구원(KDI) 18대 원장에 김세직 서울대 경제학부 명예교수(사진)가 선임됐다.국무총리 산하 경제·인문사회연구회(NRC)는 4일 이사회를 열어 김 교수를 KDI 신임 원장으로 선임...

    2. 2

      유상증자 미리 알고 40억 '꿀꺽'…금융당국에 덜미

      호재성 내부 정보를 먼저 쥐고 주식을 사고, 악재를 알자마자 빠져나간 불공정거래 4건이 무더기로 적발됐다.4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이날 정례회의에서 이 같은 불공정거래 혐의 사건들을 심...

    3. 3

      라이콤, 방산·AI 데이터센터 인프라 기반 흑자 전환 성공

      라이콤이 방산,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련 실적을 중심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4일 밝혔다.라이콤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6억원이다. 매출액은 177억원으로 전년 대비 34.6% 증가했고 순이익은 6억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