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기미 커버·개선 2중 효과…‘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 출시
이지듀, 기미 커버·개선 2중 효과…‘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 출시
이지듀, 기미 커버·개선 2중 효과…‘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 출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기미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신제품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지듀의 기미 앰플 쿠션은 이지듀의 베스트셀러인 일명 ‘기미 앰플’로 불리는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아, 기미를 커버하면서 동시에 개선을 돕는 멀티 액션 쿠션이다.

이번 신제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이지듀 공식몰에서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이하 ‘기미 앰플 쿠션’)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기미 앰플 쿠션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내는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1m’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밀착해 우수한 커버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 글루타치온, 미백 기능의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기미 면적, 수, 흔적 등 12가지 기미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뛰어난 커버력과 함께, 바른 시간 동안 기미와 피부 결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이가 들고 관리가 소홀해질수록 기미와 잡티가 늘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낮 시간 동안 피부가 외부 스트레스 요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이다. 이지듀는 이러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낮 시간에도 기미 커버의 메이크업 기능은 물론, 기미 개선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가진 제품을 선보였다.

이지듀 기미 앰플 쿠션은 갈색, 회갈색, 회색, 검은색의 4가지 유형의 기미를 완벽히 커버하는 동시에, 이지듀의 독자적인 성분인 ‘EGF’를 중심으로 한 미백 기능 성분 조합으로 기미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피부에 밀착해 촉촉한 수분 광채를 부여해 탱탱하고 유리알 같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지듀의 기미 앰플 쿠션과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낮과 밤 24시간 동안 기미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두 제품을 병행 사용했을 때,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기미와 잡티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기미 개선 효과가 사용 전 대비 26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낮 시간에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가 짙어지기 쉬운 피부에 ‘기미 앰플 쿠션’을 덧바름으로써 더욱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지듀는 이번 신제품 본출시에 앞서 지난달 26일 네이버 브랜드 데이와 쇼핑 라이브를 통해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을 선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확인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멜라비 비 토닝 앰플 쿠션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기미앰플에서 착안해 메이크업을 하면서 피부 개선 효과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이지듀는 기미 케어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쌓아온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쿠션을 필두로 기존 스킨케어 라인에 색조 라인을 더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듀는 멜리 비 토닝 기미 쿠션 외에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멜라토닝 크림, 멜라토닝 패치 등 독보적인 ‘기미 전문 케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 병을 돌파하며 ‘대세’ 기미 케어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올해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