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스원, 임직원 가족과 함께 한 ‘한마음 페스티벌’ 성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에스원
    사진=에스원
    보안업계 1위 기업 에스원이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한마음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기 위한 온라인 행사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뉴트로(New-tro) 행사로 이뤄졌다. 회사의 업(業)과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본사 인재개발원에서 오픈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지난달 28일 온라인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4일 인재개발원 오픈 투어, 5일 오프라인 페스티벌 순으로 이뤄졌다. 이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1,400여 명이 참석했다.

    온라인 가족참여 프로그램으로는 e스포츠 대회 등이 열렸다. 전체 임직원의 약 64%를 차지하는 MZ세대의 참여율을 높이겠다는 취지에서다. 인재개발원에서는 협동 공 튀기기를 비롯해 신발 양궁, 축구 다트 등 과거 게임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행사가 이뤄졌다.

    에스원 관계자는 "사회에 안전과 안심을 제공하는 업의 특성상 임직원 스스로의 자부심과 가족들의 지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가족 초청행사 준비에 큰 노력을 기울였다"며 "모든 활동에 주목받는 리딩 기업으로서 활기차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 업계 전반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스원, 25년 맞은 인재개발원 리모델링…"MZ 세대 겨냥"

      보안업체 에스원이 보안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인재개발원의 리모델링 공사를 끝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시설 인프라를 개선해 업무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는 취지다.약 4만 3908평(14만 895㎡)에 달하는 ...

    2. 2

      "2만 9000명 규모 야구장, 8명이서 충분히 감시하죠"

      원정팀 키움 히어로즈와의 결전을 앞둔 지난달 2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야구장. 승리를 넘겨주지 않기&nb...

    3. 3

      에스원, 무인매장 특화 보안 솔루션 '안심24' 주목

       보안업체 에스원이 범죄예방연구소와 함께 무인매장에 특화된 보안 솔루션 '안심24'이 주목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경찰청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6월까지 총 2830건의 무인매장 절도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