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IB 리포트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엔비디아]

먼저 엔비디아 투자의견입니다. JP모간이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습니다. 목표가는 155달러로 상향조정했습니다. 댄 나일스 또한 엔비디아에 대해 긍정적으로 전망했습니다. 시장내 지배력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는 의견과 함께, 프로그래밍 언어인 CUDA의 잠재력도 높이 평가했습니다. 오랜 시간 선두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앞으로도 엔비디아를 대체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뱅크오브 아메리카도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주식이라며 데이터센터 수요를 강조했습니다.

[TSMC]

다음은 TSMC 입니다. 모간스탠리가 비중확대 의견을 보였습니다.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며 향후 5년 동안 15~20의 연평균 매출 성장률을 유지할 가능성을 짚었습니다 강력한 생산 능력도 강조했습니다. 장기적으로 유명한 성장이 기대된다며 10월 추전주로 선정했습니다.

[에퀴닉스]

에퀴닉스도 살펴보겠습니다. HSBC가 매수 의견과 함께 목표가로 1,000달러를 제시했습니다. 강력한 데이터센터 수요를 이유로 들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한 성장 기회를 고려했을 때 지금이 매력적인 매수 시기라고 평가했습니다.

[메타]

마지막으로 메타 확인해보겠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가 추전주로 선정했습니다. 현재 인공지능에 대한 지출에 우려를 보일 수 있지만, 인공지능 분야에서의 성공적인 혁신을 보여주고 있다며 장기적으로 메타가 선두에 자리할 수 있다는 점을 짚었습니다.

지금까지 글로벌 IB 리포트 전해드렸습니다.

서혜영 외신캐스터


김채은PD ckim@wowtv.co.kr
월가 “엔비디아 강세 지속…AI 수요 강조” [글로벌 IB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