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창립 57주년 기념 마이데이터 이벤트 실시
iM뱅크(기존 대구은행)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10월7일부터 11월30일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자산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iM뱅크(아이엠뱅크) 앱이나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자산연결 대상’ 여부를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확인한 후 참여할 수 있다. 마이데이터 최초 자산연결을 비롯해 추가 금융 서비스 진행 여부에 따라 경품이 추첨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 동안 iM뱅크는 커피 쿠폰, 아난티숙박권, 에어팟프로 등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최초 자산연결을 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만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데, 기존에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가입했더라도 최초 자산연결을 하지 않았다면 해당 대상이 되므로 한번 응모를 통해 대상자 여부를 체크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최초 자산연결 이벤트 대상자인 경우 iM뱅크 앱 첫 로그인,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업권 3곳(은행, 증권, 보험, 카드 등)을 연결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3가지 사항 중 여러가지가 본인에게 해당될 경우 추첨 확률이 올라가며, 고급호텔 숙박권 등의 고급 경품이 13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추첨 경품은 아난티숙박권(강남캐빈, 부산코브, 부산빌라쥬 중 택일) 10매, 에어팟프로 10개, 갤럭시워치6 10개, 카카오상품권(3만원권) 100매다. 특히 아난티 숙박권의 경우 주중, 주말 구분없이 상기 3개의 호텔 중 선택해 기 예약만 없다면 이용할 수 있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시중은행 전환으로 전국의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 규모를 넓히는 시점에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보다 더 유익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iM뱅크(아이엠뱅크) 상품과 서비스를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전범진기자 forward@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