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번스타인, 휴마나 목표가 308달러…"매력적 투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번스타인, 휴마나 목표가 308달러…"매력적 투자"
    번스타인이 건강보험사의 휴마나(Humana)에 대해 매력적인 투자라고 평가했다.

    8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번스타인은 휴마나 주식을 아웃퍼폼(시장수익률 상회)으로 상향 조정했다.

    목표가격을 308달러로 제시했는데 이는 30.3%의 잠재적 상승 여력을 암시한다.

    랜스 윌크스(Lance Wilkes) 번스타인 분석가는 휴마나 주식에 대한 위험과 기대가 가격에 통합되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부문 전망 개선과 주식에 대한 잠재적인 상승 촉매제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휴마나 주가는 올해 48% 이상 하락했다.

    연방 정부의 메디케어 플랜 품질 등급이 크게 떨어지면 2026년에 엄청난 수익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 회사가 밝힌 후 이번 달 현재까지 주가는 약 25% 떨어졌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IOC, 동계올림픽 2월→1월 변경 검토 "기후 변화로 인해"

      기후 변화로 인해 적설량 확보가 점점 어려워지자 IOC가 동계 올림픽의 개최 시기를 현행 2월에서 1월로 앞당기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카를 슈토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올림픽 프로그램...

    2. 2

      日 자민당 총선 후보 98%, 헌법 개정에 '찬성'

      오는 8일 치러지는 일본 중의원 선거에 출마한 후보자 절반 이상이 헌법 개정에 찬성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4일 요미우리신문이 공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중의원 선거 후보자의 55%가 개헌에 찬성해 반대(24%...

    3. 3

      시진핑, 트럼프와 두달여 만에 통화…푸틴과 화상회담 직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4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했다고 중국 관영 신화통신이 보도했다.트럼프 대통령이 오는 4월에 중국을 방문하겠다고 공언한 가운데 이뤄진 이번 통화의 구체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