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간스탠리, 깃랩 비중확대 평가…목표가 70달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간스탠리, 깃랩 비중확대 평가…목표가 70달러
    모간스탠리가 저조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깃랩(GitLab) 주식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9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모간스탠리는 깃랩 주식에 대해 비중 확대(Overweight) 평가를 시작했다.

    아울러 목표 주가를 70달러로 설정했다. 이는 전거래일 종가 대비 40.1%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한다.

    산짓 싱(Sanjit Singh) 모간스탠리 애널리스트는 “"수십 년간의 분산 이후, 소프트웨어 전달 시장은 비용 절감과 엔지니어링 생산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통합되고 있다” 라며 “깃랩이 대규모 시장에서 중요한 통합자로 자리잡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차세대 기업 플랫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깃랩의 시장 점유율 증가가 2027년까지 연평균 26%의 매출 성장률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울러 올해부터 2027년 사이에 깃랩의 마진이 거의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날 프리마켓 거래에서 깃랩 주가는 약 2% 상승했다. 이는 힘든 한 해 동안 일어난 반등으로, 2024년에는 주가가 20% 이상 하락한 상황이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속보] 이란 '항구 도시' 건물 폭발…"사령관 노린 것 아냐" 반박 [AFP]

      이란 남부의 항구도시 반다르아바스의 한 건물에서 31일(현지시간) 원인을 알 수 없는 폭발이 발생했다고 AFP통신이 이란 관영매체를 인용해 보도했다.이란 국영방송에 따르면 이번 폭발은 반다르아바스의 모알렘가(街)에 ...

    2. 2

      '생후 10개월 아기' 바늘로 600번 찔렀다…충격 사건에 中 발칵

      중국의 한 부모가 ‘민간요법’이라는 명목으로 생후 10개월 된 자녀를 바늘로 수백 차례 찌른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30일(현지시간)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 외신...

    3. 3

      "학교·회사 가지 말자" 트럼프에 분노…시민들 거리로 나섰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강경한 이민 정책에 반발해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시작된 대규모 시위가 미국 전역으로 번졌다.30일(현지시간) AP통신과 영국 BBC 방송 등 외신에 따르면 미니애폴리스는 물론 뉴욕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