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5일 포항서 취업박람회…에코프로머티리얼즈 등 52개사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북 포항시와 고용노동부 포항지청은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남구 대도동 실내체육관 만인당에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10일 포항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에코프로머티리얼즈와 포스코 정비3사를 비롯해 제조업과 서비스업 52개 사가 참여해 당일 면접을 거쳐 256명을 채용한다.

    또 30개 사는 현장 알림판을 통해 간접 참여해 51명을 별도 선발한다.

    시는 이차전지 관련 기업이 참여하는 특별전을 운영해 포항지역 이차전지 산업 생태계 동향을 시민에게 소개한다.

    배터리 아카데미 남부권캠퍼스는 교육과정을 알리고 포항지역 우량기업인 현대제철과 OCI는 기업홍보관을 통해 채용 설명과 상담을 진행한다.

    구인업체 부스와 별도로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자투리시간거래소, 취업지원센터, 중장년내일센터, 포항여성새로일하기센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등은 취업 지원을 위한 부스를 운영하고 해병대와 해군도 간부 모집 홍보를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구직 희망자는 포항시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현장 참여업체를 확인할 수 있고 고용24 웹사이트에서 구직을 신청한 뒤 서류를 지참해 면접에 참여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이력서를 작성한 뒤 참여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포항=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수산인더스트리·수산이앤에스, 경주 명계3 산단에 300억원 투자

      경북도와 경주시는 수산인더스트리와 자회사 수산이앤에스가 경주 명계3 일반산업단지에 2028년까지 300억 원을  투자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원전 발전설비 제조와 소형모듈원전(SMR)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할...

    2. 2

      오세현 전 아산시장 “불통 시정 정상궤도로 되돌리겠다”...선거 출마 시사

      오세현 전 아산시장이 박경귀 전 시장의 당선 무효형 선고와 관련해 “불통 시정을 정상궤도 되돌리겠다”며 재보궐선거 출마를 시사했다. 오 전 시장은 10일 전 아산시청 중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 3

      안구마취 의료기기 '오큐쿨' 국내 최초 美 FDA 드 노보 승인

      UNIST 창업기업 리센스메디컬, 세계 최초 新의료기술 개발 급속정밀냉각기술로 안전성·효과성 입증...기존 화학 마취 대안 UNIST(총장 박종래) 기계공학과 김건호 교수가 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