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충남 천안에서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단지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성성8지구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지하 2층~지상 39층 8개동, 전용면적 84㎡ 총 1,1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주변에는 52만8,140㎡ 규모의 성성호수공원이 인접했으며, 단지 앞으로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대기업 천안사업장과 천안공장이 밀집한 천안 2·3·4일반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등도 가깝다.

번영로, 삼성대로를 통해 천안 주요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고, 1번국도, 천안IC, 경부고속도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마트 천안서북점, 코스트코 천안점 등의 대형마트도 근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낮은 건폐율, 넓은 동간 거리를 적용했으며, 전체 동에는 필로티 구조 설계가 도입됐다. 이밖에 커뮤니티광장, 수경마당, 건강정원, 놀이마당, 유아놀이터 등 다양한 조경이 도입된다.

아울러 신작 도서가 채워진 대형서점 큐레이션 도서관을 비롯해 냉·온탕이 함께 구성되는 사우나, 스크린골프장이 포함된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필라테스 시설 등 차별화된 고품격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세대 내부에는 타입별 알파룸, 현관·복도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이 적용됐으며, 전용 84㎡B타입의 경우 3면 발코니 설계가 채택됐다. 입주는 오는 2028년 상반기 예정이다.
GS건설, 11월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분양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