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내달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AA28블록에 조성되는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20층, 13개 동, 전용면적 84~99㎡ 총 919가구로 공급된다.

단지는 기존에 조성된 택지지구의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먼저, 500m 내 마전초가 위치하며 1.5km 내에는 마전중, 검단고 등이 자리해 있다. 여기다 초등학교가 신설될 계획에 있어 학부모 수요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각종 상업시설, 병원, 은행 등은 물론, 롯데마트(검단점), 이마트(검단점)와 같은 대형마트부터 검단경찰서(26년 예정), 인천검단소방서, 마전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예정) 등을 갖췄다.

출퇴근이 빨라지는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인천2호선 마전역과 완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인천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올림픽대로, 인천국제공항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하면 수도권 접근 또한 편리할 전망이다.

미래가치를 상승시킬 대형 개발호재도 기대된다. 인천 계양구 귤현동에서 서구 검단신도시까지 총 6.825km를 연장하는 인천1호선 검단 연장선(공사중)인 검단호수공원역의 개통 수혜가 있다. 개통 시, 인천북부지역 및 김포, 서울간 도로교통 혼잡도 및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124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1668-2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