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이몬, 청춘 에너지 발산할 '유스 네버 다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다이몬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다이몬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다이몬(DXMON)이 청춘 에너지 가득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다이몬은 지난 14일부터 16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싱글 앨범 '유스 네버 다이(Youth Never DIE)'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다이몬은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스쿨룩부터 젊음과 패기가 돋보이는 스트릿 패션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멤버 각자의 매력이 극대화됐다. 민재는 날카로운 눈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한 무드로 설렘을 자극했고, 세이타는 유니크한 개성과 함께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히(HEE)는 소년미와 악동미를 오가며 상반되는 온도차를 보여줬고, 태극은 매력적인 마스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마지막으로 REX(렉스)는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유스 네버 다이'는 다이몬이 전작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절대로 죽지 않는 그들의 청춘을 상징한다.

    특히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이 전작에 이어 또 한 번 신보에 참여해 다이몬과 호흡을 맞췄다. 다이몬은 청춘 에너지 가득한 '유스 네버 다이'를 통해 K팝 팬들에게 시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 10대들의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다이몬(DXMON) 히, '팬들 반하게 만드는 귀여움' (뮤직뱅크 출근길)

      그룹 다이몬(DXMON) 히가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다이몬, '개성 넘치는 멋진 남자들'

      그룹 다이몬(DXMON)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다이몬, 춤·노래 다 되네…'잇츠라이브'서 무결점 실력 뽐내

      그룹 다이몬(DXMON)이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였다.다이몬은 최근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하이퍼스페이스 911(HYPERSPACE 911)'의 타이틀곡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