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중개형ISA 계좌 개설 이벤트” 최대 200만원 현금
키움증권은 중개형ISA 신규 계좌 개설 및 키움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 현금지급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계좌 개설 시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00만원을 현금으로 제공한다.(100만원 당첨 총 9명), 500만원 이상 순증 시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현금을 추첨해 추가로 지급한다.(100만원 당첨 총 9명)

이와 더불어 중개형ISA 계좌에서 첫 거래 및 운용사 ETF거래 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첫 거래 시 추첨을 통해 미국 주식을 지급 하는 ‘첫거래 하고 미국주식 받자 이벤트’와 ETF거래 시 최대 14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운용사 ETF 거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중개형ISA 계좌 전용 특판 ELB도 매주 판매하고 있다.

중개형 ISA계좌는 국내 상장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직접 관리하고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좌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계좌에서 발생한 수익은 일반형의 경우 최대 200만원(서민형은 최대 400만원)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의무가입기간 중도 해지 시 과세특례 적용 소득세 상당이 추징)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올해 8월 말 기준 ISA 가입자 수는 564만명을 넘어섰다. 이중 469만명 이상이 중개형 ISA의 가입자 수로 확인됐다. 중개형ISA는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편리하게 투자하며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투자 전 설명 청취 및 상품설명서,약관 필독 ※ (자산가격 변동), (환율변동), (신용등급 하락)등에 따른 원금손실 발생가능 및 투자자 귀속 ※ 발행사(키움증권 AA-, 2024.03.25 기준, 한국신용평가) 신용위험에 따른 원금손실 가능(AAA / AA.A.BBB 각+,O,-순으로 투자적격등급 구분) ※ 청약의 권유는 (예비.간이)투자설명서에 따름 ※ 수익률은 조건 충족시 최대 수익률에 불과,수익률 달성 비보장, 투자 전 확인 ※ 투자자 요청에 의한 중도상환시 원금손실 가능 ※ [원금지급형.원금부분지급형] 중도상환시 최대손실률 초과 가능. ※중도환매 시 최대손실률 초과 가능 ※ 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호 대상으로 운용되는 금융상품에 한하여 1인당 “5천만원까지”(운용되는 금융상품 판매회사별 보호상품 합산) 보호됩니다. ※이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습니다. *중개형ISA 당첨 현금은 랜덤 추첨 (최소5천원~최대100만원(100만원 당첨 → 9명)) 준법감시인 사전확인필 제2024-0015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