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맛피아의 풍미를 집에서 즐긴다"…프리미엄 핫소스 '하랜띵스' 런칭
티엠스마일의 프리미엄 핫소스 브랜드 '하랜띵스'가 오늘(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한 달 간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핫소스 브랜드 하랜띵스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식품기술사가 설계한 풍미 깊은 핫소스 제품을 선보이며, 매운맛을 사랑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트러플 풍미와 표고의 감칠맛과 화이트와인식초의 산뜻함이 결합된 ▲표고러플 , 전통 고추장에 파마산 치즈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완성한 ▲파마산고추장, 청양고추를 넣은 알싸한 간장 베이스에 새우로 감칠맛을 끌어올린 ▲XO쉬림프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18일부터 한 달 동안 하랜띵스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하랜띵스의 전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하랜띵스 자사몰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예약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는 최근 예약 오픈 시 10만 명 이상이 몰리며 서버가 다운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랜띵스 관계자는 "하랜띵스는 누구나 일상 속에서 미슐랭급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식재료로 가득 채운 핫소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하랜띵스의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