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건설 지은 '청담 르엘' 완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 르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 르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지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 르엘'이 모두 계약을 마쳤다.

    23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청담 르엘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하고 전날 예비 당첨자 동호수 추첨을 거쳐 모든 가구가 계약을 완료했다.

    이 단지는 지난 9월 1순위 청약에서 85가구 모집에 5만6717명이 몰려 평균 경재률 667.26대 1을 기록했다.

    청담 르엘은 강남권에서도 손꼽히는 입지와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은 물론 광역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고 한강변에 자리해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녹지와 공원이 있고 코엑스 등 편의시설 등 인프라가 풍부하다. 학군도 양호한 편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청담 르엘은 청담동의 상징적인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파트 위치 대박이네"…'8억 로또'에 통장 12만개 꽂혔다

      서울 송파구 신천동 ‘잠실 래미안아이파크’를 분양받기 위해 이틀간 12만명의 예비 청약자가 몰렸다. 최대 8억원가량의 시세 차익이 기대되는 데다 강남 3구의 한 곳인 송파구에 들어서는 만큼 입지...

    2. 2

      분당 주민들, 서울 집 가장 많이 샀다…"서울 입성 염두"

      경기도와 인천에서 서울에 있는 집(아파트, 오피스텔, 다세대주택)을 가장 많이 매수한 지역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로 조사됐다. 21일 부동산 플랫폼 직방이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자료를 분석한 ...

    3. 3

      "나도 잠실에 살아 보자"…주말에만 1만여명 다녀갔다 [현장+]

      "가격하고 입지만 봐도 당연히 청약해야죠. 강남구는 너무 문턱이 높으니 송파구라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모델하우스에서 만난 40대 예비 청약자)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래미안갤러리에는 주말 동안 1만3000명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