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 수능 전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대학 수시 합격 발표 후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 기간은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대학교, 전문대 합격자는 등록기간 동안 등록을 마쳐야 한다.

이런 상황에 한국IT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는 수능시험 전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게임학과 대학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상담도 실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기획학과는 게임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기획 교육과정 공동연구 및 개발,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게임기획과 학생들은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교에서는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게임기획학과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게임기획안을 제출하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에 참여한다.

한아전 게임계열에서는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에서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아울러 애니메이션 대학 지원자들도 입학 상담에 참여하고 있다. 한아전 애니메이션학과는 전문 웹툰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한아전은 게임학과, 컴퓨터공학과, 인공지능학과 등을 포함해 ‘이과 취업 잘되는 학과’에 대한 고3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