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언트 건기식 브랜드 ‘래디웰’, 파로 곡물 및 효소 신제품 출시
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은 이탈리아 고대 통곡물 ‘래디웰 파로 곡물(엠머밀)’과 이를 발효한 ‘래디웰 파로 곡물효소 오리지널’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래디웰 파로 곡물(엠머밀)'은 이탈리아 몬테로소 농장의 고품질 파로 100%로 이루어진 통곡물이다.

농촌진흥청이 선정한 10대 고대작물 중 하나인 파로는 관련 학술자료가 약 2만 5000건, SCI급 논문이 약 100건에 달할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대 곡물에 비해 탄수화물과 당 함량이 낮고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할 뿐 아니라 18종의 아미노산, 9종의 미네랄, 6종의 비타민, 항산화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착한 탄수화물로 불리기도 한다.

래디웰은 이러한 파로의 영양적 장점을 한층 살린 ‘래디웰 파로 곡물효소 오리지널’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위적인 정제효소 없이 100% 파로 발효 효소원료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효소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가 1포(3g)당 75만 유닛(unit) 이상으로 설계되어 탄수화물 분해에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효소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21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및 20종의 곡물, 29종의 과일과 채소가 부원료로 함께 첨가됐다.

래디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제품 2종 구입은 래디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래디웰 관계자는 “파로 곡물 효소 섭취는 식사 후 소화가 어렵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 간편하게 1포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건강 식품 라인업을 확장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래디언트는 대표 제품인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시그니처 3종(밸런스, 클리어런스, 센시티브) 등 프리미엄 유산균 7종을 선보인 바 있으며, 향후 건강기능식품의 사업 비중을 점차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끝)

· 래디웰 소개

2023년 9월 론칭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은 그래디언트의 ‘래디언트(Radiant)’와 ‘웰니스(Wellness)’의 합성어로, 빛나는 건강과 일상을 지키기 위해 원료 선정부터 섭취하는 순간까지 진심을 담아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시그니처 3종(밸런스, 클리어런스, 센시티브)이 있다.

이 제품들은 다니스코의 하와유(HOWARU®) 균주와 유니크 바이오틱스TM(UNIQUE ‘Biotics™) 등 글로벌 원료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제품에 적극적으로 투입했으며, 대장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을 제품별로 배합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1개월분을 10일분씩 각 3병으로 나눠 담아 개봉한 제품은 상온 보관, 미개봉한 제품은 냉장 보관이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유산균 보관법을 제시해 이른바 ‘3병 유산균’으로 불리고 있다.

· 그래디언트 소개

그래디언트는 2022년 4월 이커머스 사업 부문을 물적분할한 후 인터파크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범한 기업이다.

1996년 국내 최초의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27년간 국내 B2CㆍB2B 온라인 유통의 성장과 함께 해왔다.

이제는 2017년부터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온 바이오 헬스케어 사업 영역에서 본격적으로 사업 성과를 만들고, 에너지ㆍIT 분야의 새로운 사업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

핵심 계열사로는 B2B 산업자재 유통 및 MRO 구매대행 서비스 기업 ‘아이마켓코리아’, 국내 TOP-TIER 의약품 유통 기업 ‘안연케어’, 오가노이드 기반 신약 후보물질 발굴 및 효능평가 플랫폼 전문 기업 ‘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저분자 표적항암 신약 연구개발 기업 ‘테라펙스’ 등이 있다.